Adverterial Advertisement

언론 광고


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강력한 PR 수단!

언론 메인

Adverterial Advertisement

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광고 유형

  • 구매자들의 추천

    78%
  • 뉴스

    63%
  • TV

    56%
  • 잡지

    56%
  • 이메일 광고

    49%
  • 온라인 배너광고

    26%
Adverterial Advertisement

언론 광고 효과

언론광고효과1

신뢰 높은 언론사를 통한
브랜드의 직·간접적인 홍보 효과

돋보기아이콘

블로그나 카페에 불특정 다수가 올린 정보가
아닌 기사를 통한 기업의 이슈 노출을 통해
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확보하여 신규
고객 유입은 물론 기존 고객의 충성화를
기대할 수 있습니다.

신뢰 높은 언론사를
통한 브랜드의
직·간접적인 홍보 효과

언론광고효과2

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한
지속적인 기사 노출

돋보기아이콘

일반 광고와 달리 기사는 시간이 지나도
사라지지 않으며,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높은
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(광고성이 짙은 기사의 경우, 언론사의 판단에 의해 일부 편집이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.)

포털사이트의 검색을
통한 지속적인
기사 노출

언론광고효과3

능동적인 소비자에 의한
자발적인 2차 효과

돋보기아이콘

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노출된 기사는
카페, 블로그, SNS 등 다양한 매체로
자발적인 2차 확산이 가능해집니다.

능동적인 소비자에
의한 자발적인
2차 효과

언론광고효과4

구매 전환 유도

돋보기아이콘

기사를 통해 정보를 인식한 소비자에게
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어 능동적인 구매를
유도할 수 있습니다.

구매 전환 유도

Adverterial Advertisement Process

언론 광고 진행 절차


  • 컨설팅

  • 언론매체 선정

  • 기획 및 제작

  • 초안 검토
    및 키워드

  • 보도자료 배포

  • 결과 보고
    및 안내

footer영역

모바일footer영역